탁 트인 바다로 113마일을 뻗어나가는 이 공학적 경이로움은 멀리 떨어진 플로리다 사주를 본토와 연결했고 플로리다를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내가 대서양과 멕시코만 사이 어딘가의 반짝이는 바다를 수 마일 가로질러 갈매기들이 머리 위에서 울었습니다. 하늘은 청록색 바다로 녹아들어 산호와 석회암 섬 사이의 수로로 얕아지면서 청록색으로 변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볼 수 있는 한 멀리까지 뻗어 있는 파란색의 탁상이었다.
선글라스를 조정하면서 눈가에서 흐릿한 움직임이 보였습니다. 큰 돌고래! 그것은 친구가 있었고 곧 꼬투리는 파도 속으로 다시 뛰어들기 전에 우아한 호를 그리며 도약하는 수중 발레를 공연했습니다. 낚싯배들이 나른하게 내 주위를 맴돌고 있었고, 낚싯줄을 던지고 싶은 충동이 일었지만 고속도로를 따라 시속 50마일로 달리다 보면 쉽지 않았을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플로리다의 키웨스트 섬으로 여행하는 것이 항상 오늘날처럼 평온한 운전은 아니었습니다. 20세기 초반에 미국 대륙 최남단까지 여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날씨와 조수에 의존하는 하루 종일 배를 타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42개의 다리로 44개의 열대 섬을 가로질러 본토 남쪽 끝에서 113마일을 뻗어 있는 해외 고속도로라는 놀라운 공학적 경이로움 덕분에 저는 맹그로브 숲과 암초로 이루어진 목걸이를 가로질러 북아메리카 그리고 카리브해가 만납니다.
Overseas Highway는 실제로 Over-Sea Railroad 로 시작했으며 선견지명이 있는 개발자 Henry Morrison Flagler("현대 플로리다의 아버지"로 알려짐)의 아이디어였습니다. 1870년 플래글러는 재계 거물인 존 D 록펠러와 함께 스탠더드 오일 컴퍼니를 공동 설립했으며, 이 회사는 20세기 초에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플로리다를 방문하고 "The Sunshine State"의 관광 잠재력을 인식한 후 Flagler는 그의 부의 많은 부분을 이 지역에 쏟아부었고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주 중 하나를 미국 북동부에서 온 도금 시대 여행자들을 위한 겨울 낙원으로 변모시킨 고급 리조트를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Flagler의 부유하지만 멀리 떨어진 리조트에 갈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1885년에 플래글러는 플로리다의 북쪽 끝에 있는 잭슨빌에서 남쪽 끝 근처에 있는 마이애미까지 플로리다의 대서양 연안을 따라 분리된 일련의 철도를 연결했습니다. 마이애미는 노선의 종착점이 되어야 했지만 1904년 미국이 파나마 운하 건설을 시작했을 때 Flagler는 미국에서 운하와 가장 가까운 땅이자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깊은 항구인 키 웨스트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번화한 허브는 시가, 스펀지 및 어업 덕분에 이미 번창하고 있었지만(키 웨스트는 1900년까지 플로리다에서 가장 큰 도시였습니다) 섬의 외진 위치 때문에 상품을 북쪽으로 옮기는 것이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Flagler는 남쪽으로 156마일 떨어진 Key West까지 트랙을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소위 Key West Extension은 많은 동시대 사람들에게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그의 비전은 그의 비평가들에 의해 "Flagler 's Folly"라는 레이블이 붙었습니다. 1905년에서 1912년 사이에 3개의 허리케인이 건설 현장을 강타하여 100명 이상의 근로자가 사망했습니다. 단념하지 않고 Flagler는 계속 전진했습니다. 7년이 걸렸습니다. 5천만 달러(현재 15억 6천만 달러); 그리고 4,000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바하마인, 유럽 이민자들이 철도를 건설했습니다. 이들 모두는 가혹한 환경에서 수고하면서 악어, 전갈, 뱀과 싸워야 했습니다.
1912년 마침내 철도가 완공되었을 때 " 세계 8대 불가사의 "라고 불렸습니다. 열차의 첫 운행에서 나무를 태우는 기관차가 당시 82세의 플래글러를 태우고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에 도착했습니다. 플래글러 는 개인 고급 마차에서 내렸습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이제 행복하게 죽을 수 있다. 꿈을 이뤘다"라고 속삭였다고 한다.
"플래글러가 당시 자신의 주머니에서 [이 중 3천만 달러 이상] 자금을 조달했다는 사실은 꽤 놀랍습니다." 플로리다 역사가 브래드 베르텔리(Brad Bertelli)가 말했습니다. "제프 베조스나 빌 게이츠가 오늘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Elon Musk와 그의 SpaceX가 가장 현대적인 비교가 될 수 있습니다."
철도는 1935년까지 운행되었으며, 그 때 한 세기 동안 가장 치명적인 허리케인이 수 마일의 선로를 휩쓸었습니다. 재건되는 대신 Flagler의 걸작은 자동차에 대한 미국인의 새로운 사랑을 수용하기 위해 환생했습니다. 1938년 미국 정부는 시속 200마일의 바람을 견딜 수 있는 플래글러(Flagler)의 파괴 불가능해 보이는 교량에 의존하여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도로 중 하나를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승무원들은 차량을 수용하기 위해 레일을 포장했고 새로 개통된 해외 고속도로는 멀리 떨어진 플로리다 키를 오늘날의 번성하는 관광지로 영원히 변모시켰습니다.
철도가 완공된 지 100년이 넘었지만 원래의 다리 중 20개는 여전히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까지 여행객을 실어 나릅니다. 4시간 이내에 운전할 수 있지만 길을 따라 우회하는 것도 즐거움의 일부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매혹적인 일련의 정류장을 통해 여행객들은 이 공학적 경이로움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그리고 그것이 플로리다 키스에 미치는 지속적인 영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에서 남쪽으로 69마일 떨어진 Key Largo는 플로리다 키스의 최북단이자 훌륭한 첫 번째 정류장입니다. 악어, 뱀 및 기타 물에 갇힌 동물은 Flagler의 건설 승무원을 겁에 질렸을 수 있지만 요즘 여행자는 풍부한 해양 생물에 감탄하기 위해 Key Largo (자칭 "세계 다이빙 수도")를 찾습니다. John Pennekamp Coral Reef State Park에 인접한 Florida Keys National Marine Sanctuary는 스노클러와 북미 유일의 살아있는 산호초에 몸을 담그고 싶어 하는 다이버들을 매료시킵니다. 이곳의 해초층은 물고기, 매너티, 바다거북에게 중요한 서식지를 제공하지만 주요 매력은 심해 그리스도 의 뻗은 팔 속으로 헤엄치는 것입니다., 1965년부터 방문객을 지켜온 물에 잠긴 9피트 높이의 예수 동상.
몸을 말리셨다면 한때 Over-Sea Railroad 역이 있던 마이애미와 키웨스트 중간에 있는 커뮤니티인 Islamorada 로 향하세요. 여기 Keys History & Discovery Center에서 35분 분량의 다큐멘터리가 철도 건설과 그 많은 장애물을 강조합니다. 박물관은 또한 등심 스테이크의 가격이 $1.60 임을 보여주는 오리지널 메뉴뿐만 아니라 다이닝 카 요리를 포함하여 열차의 황금시대 유물을 전시합니다.
1908년부터 1912년까지 약 400명의 노동자들이 이슬라모라다 에서 남쪽으로 35마일 떨어진 작은 산호섬인 피전 사주의 야영지에서 살았 으며, 해상 철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인 유명한 세븐마일 브리지 (구어체로 올드 브리지라고 함)를 건설했습니다. Seven) 중간 및 하단 키를 연결했습니다.
1909년에 토목 기사인 William J Krome은 10.8마일에 달하는 열린 바다를 건너는 벅찬 임무를 맡았습니다. 건설 인부들은 항로에서 가장 긴 교량을 건설하기 위해 700개 이상의 지지 말뚝을 바다 한가운데, 때로는 해수면 아래 거의 30피트 아래로 몰아넣으며 24시간 내내 일했습니다. 그들은 레일 트랙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수중 콘크리트 받침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다이버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오래된 건설 캠프의 잔해는 마라톤 시에서 비둘기 사주까지 오래된 다리를 건너 트롤리를 타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 2.2마일 구간(접근 가능한 유일한 부분)은 4,400만 달러, 5년 리노베이션 후 2022년 1월에 재개장했습니다. 트롤리 통행이 금지된 이 다리는 이제 수정처럼 맑은 물 위에서 65피트 상공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롤러블레이드를 타거나 바다거북과 간호사 상어와 같은 해양 생물을 관찰하려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놀이터가 되었습니다.
현재 Pigeon Key에는 4명의 영주권자만 거주하고 있습니다. 5에이커 규모의 이 섬은 현재 국립 역사 유적지로 지정되었으며 주로 태양광 발전으로 운영됩니다. 한때 노동자들이 거주했던 여러 건물의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고 세븐마일 다리를 건설할 때 승무원들의 일상생활이 어땠는지 기록하는 박물관 도 이곳에 있습니다.
오늘날 Overseas Highway의 전체 길이를 운전하는 사람들은 Key West에서 US Mile Marker 1을 볼 때 여행이 완료되었음을 압니다 . 검은색과 흰색 부표는 인접한 미국의 최남단 지점을 표시합니다. 즉, 여행자는 이제 마이애미(북쪽 132마일)보다 쿠바(남쪽 90마일)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많은 방문객들이 도시의 주요 도로인 듀발 스트리트나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집과 박물관으로 곧장 향 하지만 작지만 유익한 세일즈 투 레일스 박물관은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키 웨스트의 500년 역사를 추적하여 이 7평방 마일의 열대 섬이 어떻게 해적 피난처에서 무역 중심지, 여유로운 분위기로 유명한 관광지로 진화했는지 보여줍니다. 철도 시대의 유물에는 철도 직원들에게 월급을 전달하는 일종의 이동 은행 역할을 했던 경리원의 차가 포함됩니다. 현대 세계의 8대 불가사의 전시회는 철도의 진화를 강조하고 20세기 초반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각각의 장애물이 궁극적으로 극복된 방법을 설명합니다.
플로리다 키스의 역사가이자 작가인 코리 컨버터토 박사는 "플로리다 키스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사건을 꼽아야 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플래글러의 해외 철도 완공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비전, 헌신, 사업 및 선견지명을 통해 Keys는 처음으로 미국 본토와 연결되었습니다. 섬 체인의 주민과 방문객을 위한 상업 및 여행 이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영원히 궤적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Keys의 경제는 오늘날 우리가 가진 관광 산업의 문을 열었습니다."
The Open Road 는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고속도로와 도로를 기념하는 행사이며, 최고의 여행 모험 중 일부는 바퀴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일깨워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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